Games

히트2 1주년 굿즈 응모 이벤트 당첨!! 후기

Naan 2023. 9. 26. 00:44
320x100

히트2 1주년 굿즈 응모 이벤트 당첨!! 후기

간간히 넥슨에서 나온 히트2를 즐기고 있다. 자동 응모 하는게 있는데 이게 당첨된듯 하다. 이런 당첨은 예전에 디아블로 굿즈 모자 당첨 이후로 오랜만이다.

담청자 정보 입력을 하고 기다리니 택배가 하나 왔다.

택배 박스가 크다. 포장테이프는 메이플이 적혀 있다.

쿠션 같은거 하나 와 박스 하나

보물사냥꾼 쿠션이다.(퀄리티는......)

자 대망의 히트2 박스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키보드 키캡... 하나 들어가 있다.

기계식 키보드 아무거나 다 장착 가능하다  내 키보드에 연결을 했지만.. 높이가 달라서 그냥 뺏다. (그냥 키보드를 주지....)

편지와 스티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 아직 2개 더 남았다.

작은 박스에는 텀블러

그나마 쓸만한 보냉 템블러이다.

마지막.. 쌍권총 장패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주니깐 좋긴 한데.. 이런것 보단 고대펫 하나 정도 줬으면.. 하는 바램과. 요즘 운영 참 별로인데.. 잘 운영해서 롱런 했으면 한다.~ 이상 후기 끝~!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