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슈퍼 호텔 도쿄 긴시초-에키마에 (Super Hotel Tokyo Kinshicho-Ekimae) 이용 후기

320x100

일본 슈퍼 호텔 도쿄 긴시초-에키마에 (Super Hotel Tokyo Kinshicho-Ekimae) 이용 후기

이번에 일본 여행을 가면서 묵은 숙소 이다.

예약 하기전에 수많은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실 사용후기가 아닌 광고들밖에 없다 상태를 전혀 확인이 불가능 ㅠ.ㅠ

다른 숙소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목욕탕, 조식이 꽁짜로 결제를 했다(1박에 약 10만원정도)

호텔은 2.5성급 호텔이라고 한다 2.5성급이 원래 있는건가? 뭐 여튼 긴시초 역에서 생각보다 멀지 않다 어디로 나오냐에 따라서 3~4분 정도 거리이다.

그리고 가는길에

호텔 1층에 로손 편의점이 있고 가는 길에 돈키호테와 Arcakit 긴시초에 7층에 다이소가 있다.

사진을 못찍어서 구글맵 이미지 대신인데 사거리에 보면 도쿄 스카이트리가 보인다. (숙소에 따라 숙소에서도 보인다. 난 안보였다 ㅠ.ㅠ)

밤 야경도 좋다.

입구 사진을 못찍어서 아고다사진 ~ 호텔 1층으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로비가 나온다.

체크인을 하면

이렇게 한글로 된 가이드물을 프린트로 출력해서 준다.

객실 도어락 사용법도 같이 준다.(호텔키 대신 암호가 적혀 있는 종이를 준다.)

암호 적혀 있는걸로 입력 후 방으로 들어가면 된다.

일본 숙소들이 엄청 작다고 하는데 역시나 작다. 보이는게 다다... 오른쪽에 화장실

침대는 이렇게 생겼다. 아참 베개!!! 기본으로 있는 베개는 엄청 딱딱하다 나중에 안 사실인데 로비에 보면 베개가 종류별로 있고 자신이 원하는 베개를 무료로 가져가서 쓸수 있다.

사진을 못찍어서 아고다 사진 가져왔다 위 사진처럼 베개 종류별로 있으니 가져가서 이용하면 된다. 그리고 여기에 목용 가운이 있다. 

침대 옆에는 책상과 TV가 있다. TV는 채널이 많지 않고 한국 채널은 안나온다.

책상위에 이렇게 휴대폰 충전 젠더가 있다. 충전속도가 느린걸로 봐선 고속충전은 지원 하지 않는듯 하다.

무료 WIFI 도 있다.

커피포트와 컵 냉장고 냉장고는 전원이 꺼져 있다 키고 사용해야 한다.

화장실 정말 작다...

샴프와 바디로션 등이 있다.

칫솔과 치약도 있다.

드라이기도 있다. 이외 특이점은 업고

조식 음식 사진찍기 그래서 못찍었다 이것도 아고다 사진 대체..

조식은 더 다양한데 뭐 이정도 나쁘지 않다.

목욕탕이 있다.(옷갈아 입는곳에 사람이 없어서 찰칵~)

아참!!! 수건이 없다. 로비에서 수건을 달라고 하던지 숙소에서 수건을 가져가자

내부 사진은 못찍어서 아고다에 나와 있는 사진으로 대체 조그만한 탕이 2개 있다. 둘다 온탕이다.

특이점은 이렇게 밖에다가 수건이나 목욕 가운을 벌어놔두면 청소하시는 분들이 가져간다.

전반적으로 만족을 했다.

일본 숙소가 전반적으로 비싼데 슈퍼호텔은 가성비가 좋다 (목욕탕에 조식까지 무료!!)

슈퍼호텔은 일본 전국 체인이라 다른 일본지역에 가도 동일하다고 한다. 나중에 다시 방문 200%이다!

이상 사용 후기 끝~!!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