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캐시워크 캐시딜로 상품 구매 하기

320x100

캐시워크 캐시딜로 상품 구매 하기

캐시워크 보통 포인트로 음료 상품권을 교환해서 먹는데 캐시딜이라는게 예전부터 있었는데 관심이 없어서 신경 안쓰다가 괜찮은 상품이 있어서 구매를 해봤다.

뭐 마침 사과를 사려고 하는 상황이였는데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구매를 해봤다. 구매하기 누르면 캐시가 없다고 구매 페이지로 간다.

상품권은 보통 40~50프로 더 비싸게 주고 사야하지만 캐시포인트는 20프로만 더 주면 된다.

구매하기 하면 되고 90 유효기간이 있으니 필요할때 구매를 하고 쓰자.

구매할때 캐시딜 상품권 선택 하면 된다.

포인트도 준다. 뭐 나쁘지 않다.

짜짠!!! 구매한 제품이 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파.. 미니사과인가..? 뭐.. 맛은 있으니.. 나쁘지 않는건가?? 뭐.. 여튼 이런제품들을 구매 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딜이 있다면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매 해보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