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면세점 제품 미 인도시 취소 방법 with 신세계면세점

신세계 면세점에서 물건을 구매 했다. 8월 20일 7시 출국이고 인도 게이트 119 이란다.
하지만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서 인도를 못했다. 인도를 안하면 자동 취소가 될줄 알았는데 자동 취소가 안된다. (오래되면 취소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 5일지나도 자동 취소가 안된다.)

사이트 가보니 미인도반입 이라고 적혀 있다.

한번더 클릭해서 상세내역을 보면 주문 취소가 있다.

취소사유를 누르고 취소 신청 누르면


취소가 완료 된다.
728x90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메밀소바 후기 with 그리팅 (3) | 2025.10.19 |
|---|---|
| 어메이즈핏 GTS4 Mini gps 후기 (2) | 2025.10.17 |
| 딜라이브 이전 설치 후기 (2) | 2025.10.13 |
| 케라시스 염색약 구매 후기 with 다이소 (1) | 2025.10.12 |
| SKT 고객감사제 릴레이 할인 VIPS(빕스) 평일 50% 할인 후기 (1) | 2025.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