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QCY T20 구매 후기

320x100

QCY T20 구매 후기이다.
잘쓰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잃어버려서 새로 구입을 했다.
귀가 민감해서 인이어 타입보단 오픈형을 구매 하기로 하고 검색을 해봤다.
월간(?) QCY 에서 최근이 T20 오픈형이 새로 출시 했다고 해서 구매를 해봤다.
출시 기념으로 16,000원대라는데 환율때문인지 지금은 20,000원대이다.
쿠폰할인 하고 해서 최종적으로

qoo10 에서 구매를 했고 18,xxx대 구매를 했다. 7월 19일 구매를 했고 7월 26일 배송을 받았다. 생각보다 배송이 빨랐다.

큰 박스안에 들어가 있다. 아마존 처럼 겉박스 없이 보내지 않았다.

비닐로 밀봉되어 있다. 박스는 깔끔하다 앞면이다.

뒷면이다. 중국내수용이라 중국말만 있을줄 알았는데 영어도 같이 써 있다.

윗면은 어플 다운받을수 있는 QR코드가 있다.

박스를 열어보면 케이스와 오픈형 이어폰 왼쪽 오른쪽 2개가 있다.

밑에는 C타입 충전케이블과 메뉴얼이 있다.

이어폰이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형태이다. 비늘로 감싸져 있다.

케이스 뒷부분이다.

케이스 앞부분이다. 잘 열리고 잘 닫힌다. 자력이 있어서 유쾌한 소리가 나면서 닫힌다.

응..? 살짝 지저분한게 묻어져 있다. 손으로 닫으니깐 지워지긴 한데... 새제품인데??? 좀 찝찝하다.

좌우 에 맞춰서 넣어야 들어간다. 반대로 넣으면 안들어간다.

케이스에 따로 충전 불이 없다 저렇게 넣으면 이어폰에 빨간색 불이 들어온다.

페어링 버튼이 따로 없다 그냥 블루투스 찾기를 누르면 QCY AilyPods 나오면 페어링 하면 된다.
만약에 다른 장비에 페어링을 하고 싶다면 기존에 연결 했던 페어링을 끊고 다시 페어링을 해주면 된다.
멀티페어링은 지원이 안된다.

음질은 막귀라 잘 모르겠지만 뭐.. 무난하다. 전문가용 리뷰들 많으니 음질은 전문가 리뷰 한 사람들것을 보자.
터치로 컨트롤이 가능하다. 왼쪽이어폰을 두번 터치의 경우 음악 재성 /정지(전화받기/끊기) 오른쪽 이어폰을 1.5초 터치하면 다음곡으로 넘기기 왼쪽 이어폰은 1.5초 터치하면 이전곡으로 넘어가기 이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