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배수구 막힘 뚫기 후기(2)

320x100

배수구 막힘 뚫기 후기2탄을 준비를 할줄 몰랐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스나이뻥인가 뭔가 하는게 있어서 혹시나 사봤다.

역시나.. 이제품은 좌변기 같은거 막힐때 쓰는거라.. 별 도움이 안된다.이건 개인이 하면 안될것 같아서 업체에 문의를 했다.

 

혹시나 이물질이 있나 해봤지만.. 실패.

그래도 괜찮은곳에 하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다.

한스xx

연락을 해봤더니 단순욕실 막힘이 7만원 이라고 한다.사이트도 있다.

지금은 안써 있는데 신청했을때는 6개월 A/S 보증이라고 적혀 있었다.

솔찍히 6개월 A/S 보증이라는 말때문에 신청을 했다.

문자로 예약을 했고 가격은 현장에 다를수 있다고 했지만 약7만원 이러고 해서 신청을 했다.

기사님이 오셨고 현장에서 이것저것 확인 하고 PVC 가 아닌 여긴 주철 배관이라 어렵다라는 식으로 이야기 한다.

그리고 주철이라 스프링 청소기? 를 이용할 경우 배관이 부서져서 아래층에 물이 샐수 있다고 한다

나한테 선택을 하라고 한다. 할건지 말건지.. 그리고 스프링 청소기로 할 경우 돈이 35만원이라고 한다.

간단한 작업은 7만원 이지만 이 작업은 장비도 다르고 난이도도 다르기 때문에 35만원이라고 한다.

갑자기 7만원에서 35만원... 너무 비싸다. 그래도 배관이 막힘이 스트레스였기때문에 좀 깎아 달라고 이야기 드리고 32만원에 진행 하기로 했다. 그리고 혹시 아래층 물이 새는 경우는 자신이 책임을 안진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다.

내시경+진동스프링 청소기를 이용해서 

큰돌같은걸 몇개를 뺐다 고생은 많이 하셨고 다행이 아래층은 물이 안샜지만... 뭔가 찝찝하게 끝났다.

다 끝났다고 하셨지만 유튜브 같은곳에서 보는 내시경으로 시원하게 뚫린 모습을 볼 수 없었다.

기사님한테 물어보니 여긴 구조가 일반적인 구조가 아니여서 안쪽까지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럼 안쪽에 잔이물질은..? 또 막히면..? 그러면서 우선 알겠다 라고 이야기 하고 돈을  드리기전에 홈페이지 보니깐 6개월 A/S 라고 하셨으니 막히면 또 연락 드리겠다고 하니

일반적인 환경은 A/S가 보장이 되지만 여긴 안된다고 한다. 어이가 없었다. 그럼 처음부터 손을 대지 말던가...

지금 와서 A/S가 왜 안되냐 했더니 주철을 계속 이야기 한다 다른 환경과 다르다며...

더이상 논쟁 하기 싫었고 지금은 물이 내려가니 알겠다. 그럼 A/S 더이상 이야기 안할테니 돈을 깍아 달라고 했고

최종적으로 25만원에 하기로 했다. 

이렇게 작업을 한지 딱 1주일 지났다.

결론은..?

또 막히고 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까운 25만원.... 에휴...

 

혹시나 이글을 보는 사람이 있다면 꼭 제대로 된 지식을 가지고 업체를 부르길 바란다.

나처럼 호구 잡히지 마시길

 

1. 총비용 확인(+@되는거 미리 확인)

2. 보증이 언제까지 되는지

3. 내시경으로 안쪽 모두 확인 가능한지

꼭 최소 위3가지는 확인 해보자.

 

3탄이 또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3탄이 나오면 올리겠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