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애드센스 싱가포르 판매 대금 지급의 지연을방지하고 정확한 금액이 세금으로 원천징수될 수 있도록 가능한 빨리 깅가포르 세금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납세자 거주지 증명서 발급 방법

Naan 2024. 3. 15. 00:17
반응형

애드센스 싱가포르 판매 대금 지급의 지연을방지하고 정확한 금액이 세금으로 원천징수될 수 있도록 가능한 빨리 깅가포르 세금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최근 티스토리 수익이 별로 없어서 애드센스를 잘 안들어간다. 우연히 들어갔는데 빨간색으로 위와 같이 떠 있다.

라는데... 정확히 뭐라는지 잘 모르겠다. 빨리 제공하는게 좋을듯 하다 세금 정보 추가 눌러보자.

5~10분 걸린단다. 양식 시작 눌러보자.

업태는 개인사업자로 하고 아니오/ 아니오

세금면제 여기서 여러사람들 블로그 보니깐 갈린다. 아니요 해도 된다와 아니다 예 눌러야 한다로

예를 누르면 납세자 거주지 증명서를 제출 해야 하고 아니면 그냥 넘어간다.

여기서 포인트는 면세일것이다. 내 수익이 크다면 면세를 하는게 좋을것이고 얼마 안된다면 그냥 아니오 하면 될것이다.

나중을 위해 난 예를 눌러서 납세자 거주지 증명서를 올리는 방법을 선택을 했다.

https://algo79.tistory.com/1713

 

납세자 거주지 증명서 발급받기

납세자 거주지 증명서 발급받기 https://www.hometax.go.kr/ 홈텍스에 가서 가서 로그인을 하고 거주자증명서 발급 신청을 눌러보자. 이것저것 화면에 뜨는데 빨간색 부분에 영어 이름 입력 후 주소는 h

algo79.tistory.com

증명서 발급받기 위 링크 참조

신청을 했으면

PDF 로 다운 받자

PDF,PNG,JPEG 만 지원 한다. 업로드를 눌러서 파일을 업로드해주면 된다.

제출을 눌러주자.

다른 사람은 시간이 걸린다고 했는데 나같은 경우는 바로 수락됨으로 되었다.

이렇게 하면 간단히 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