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굿럭 짐배송 사용 후기~

320x100

굿럭 짐배송 사용 후기이다

이번에 일본에 가면서 캐리어를 들구 다니기 힘들겠다라고 생각 하는 와중에 토스 이벤트를 해서 신청을 했다.

https://algo79.tistory.com/1756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시 굿럭 짐배송 1회 무료!!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시 굿럭 짐배송 1회 무료!! 이벤트중이다.해외 여행을 가면 바로 숙소로 이동을 하면 좋은데 그렇게 안될때가 있다 한국으로 돌아올때도 케리어가 짐이 될때가 있다.이

algo79.tistory.com

신청 방법은 위와 같다.

일본에서 한국으로 오는날 서비스를 신청을 했고 호텔 프론트에 오전 9시까지 짐을 맡기면 된다.

숙소로 묵었던 슈퍼호텔이다. LUGGAGE DELIVERY 서비스 장소가 있다

짐을 맡길 케리어다 무게가 약 14KG 정도 될듯.. 이걸 들구다닌다면 ㅠ.ㅠ 아찔하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하고 싶다고 하면 예약을 했다고 하면 위와 같은 신청판 같은걸 준다 이걸 다 적으면 내 케리어에다가 붙여준다.

이러면 끝이다.

그리고 카톡에 짐 맡기고 사진 올리기를 눌러서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된다.

그러면 사진 올려졌다고 알람이 오고

좀있다가 배송기사님이 짐 수거 해갔다는 알람이 온다.

마지막으로 목적지에 짐 도착 했다라는 알림이 오면 짐 찾는곳에서 짐을 찾으면 된다.

나리타 1공항으로 신청을 했기때문에 1터미널 4층 J 로 가면 된다고 한다. JAL ABC 라고 적혀 있다.

1터미널 J 로 가면 저 멀리에 보인다.

가보니 여러사람들이 보인다. 줄 기다리고 차례가 오면 예약 번호를 보여주면 케리어를 내어 준다.

짐 맡기는 서비스 덕에 편한 여행이 되었다~ 서비스 가능한 지역으로 여행을 간다면 이용해보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