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ice

Outlook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Outlook에서 계정을 설정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세요.

320x100

Outlook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Outlook에서 계정을 설정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전자 메일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test@test.com 이(가) 아닌가요?

위 메세지가 지속적으로 나온다면..?

2가지다 프로필상에 문제가 있어서 접속이 불가능 상황

시작 버튼 눌러서

outlook.exe /safe 눌러보자

위와 같이 뜨면 옵션을 눌러서

프로필을 새로 생성하여 접속 해보자 

만약 이렇게도 위와 같이 접속 에러가 발생한다면

2차 인증을 해지 해보자.

 

사용자 계정 로그인

 

login.microsoftonline.com

2차 인증 설정을 on / off 를 할수 있다 문제가 되는 계정 2차 인증을 해지 하고 해보면 해결이 될것 이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