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SD A/S 방법 및 후기 이다.
970 EVO 500GB 가지고 있는데 배드가 발견 되었다. A/S 를 해보자.
http://www.semas.co.kr/ssd/ssd.php
우선 위 사이트 가서 시리얼 번호로 조회 해보자.
시리얼 번호를 조회 해봤는데 조회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뜬다.
라고 적혀 있으니 SSD 전문센터 전화번호 : 070-8250-2646 로 전화 해보자.
상담사님에게 시리얼 번호를 불러 드리면 정품 여부 A/S 기간 정보를 알려주신다.
그러면서 개인정보 동의 여부 및 A/S 절차에 대해서 이야기 하시고 내 전화번호로 택배 정보를 알려주신다.
문자 내용은
제목없음
[Web발신]
■. 택배 주소 : (우편번호:16521)
▶.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12호
▶. 받는사람 : 삼성SSD전문센터 앞 (☎ 070-8250-2646)
◑. 택배는 고객님이 직접 보내셔야 합니다.
◑. 왕복 택배비용는 당사 부담이며, 기타 부대 비용(택배박스구매) 발생건은 당사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 우체국 택배 (착불), 우체국 택배 불편 하시면 다른 택배사 이용해서 (착불) 발송 가능합니다.
*.단, 다른 택배사 이용시 택배 소요 기간 지연 될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제품 발송시
◑. SSD는 파손 및 분실 방지를 위해 에어켑등으로 감싼후에 박스안에 고정시킨후 포장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 (성함, 전화번호, 주소) 메모지 동봉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 A/S규정
1). 점검시 모든 data 삭제되므로 중요 data 백업하고 보내셔야 합니다.
2). TEST 결과 이상있으면 "교체" 이상 없으면 "리턴" 됩니다. (*단, 국내 정품중 서비스 기간 이내 제품에 한함)
■. 운영시간
[평일: 9시~6시, 토요일: 9시~1시]
▶. 평일 점심시간 정상 업무합니다.
삼성SSD 전문센터
(☎ 070-8250-2646)
감사합니다.
위와 같다 무조건 택배 보내면 안되고 전화상으로 접수 하고 진행 해야 한다.
삼성 SSD A/S 특이점은 보통 왕복 택배비중에 하나는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데 삼성 SSD 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한다. 참 좋다.
택배 보내고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다시 확인전화가 오고
최종 점검결과를 문자로 알려 준다.
바로 새제품을 보내줬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에서 UT(우티) 이용하기. (0) | 2022.09.14 |
---|---|
Amazfit GTS4 Mini 배터리 후기 (0) | 2022.09.10 |
민팃 플러스보상 추가보상 받고 1만원 더 받고 2만원 또 받고 이벤트 (1) | 2022.09.04 |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반납기 후기 (0) | 2022.08.30 |
Amazfit GTS4 Mini 후기 (0) | 2022.08.27 |